국내 NEWS


에너지기술인協, 회원 자녀 장학금 수여식 개최

관리자
2023-01-25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는 지난달 8일 협회 중앙본부에서 회원 자녀들의 꿈을 응원하는 ‘에너지 한가족 장학지원사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은 장학사업은 에너지기술인의 자긍심 고취와 회원복지 증진, 미래의 초석이 될 회원 자녀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올해는 30명의 인재를 선정해 각각 100만원씩 총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인협회가 주관하는 장학사업은 대열보일러, 부-스타, 한국미우라공업이 후원하며 올해까지 총 105명의 장학생이탄생했다. 함이호 협회 회장은 “인재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이번 장학사업은 대열보일러, 부-스타, 한국미우라공업의 후원으로 에너지기술인들에게 더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일러 3사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사업을 더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함 회장은 또 “협회는 앞으로도 훌륭한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 하고 더 많은 회원들에게 복지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협회 장학사업은 정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전문대)에 재학 중인 자녀를 둔 정회원이나 자녀가 아닌 현재 학교에 재학 중인 정회원 본인도 신청 가능하다. 매년 1, 2월 중 장학생 선발 공고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장학금 선정 위원회에서 선정기준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