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NEWS


밀워키, 강력한 절단력과 콤팩트한 사이즈 뽐내는 ‘M18 8인치 체인톱’

관리자
2023-01-25

- 길이 503mm, 폭 102mm의 크기로 손쉬운 이동 및 좁은 공간에서도 작업 용이하게 도와줘

- 2.2kg 가벼운 무게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 피로도 절감


강력한 힘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M18 8인치 체인톱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목재 절단과 조경 등 다양한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줄 ‘M18 8인치 체인톱(모델명: M18 FHS20)’을 국내에 선보였다.

M18 8인치 체인톱은 강력한 힘으로 뛰어난 절단력을 자랑하는 동시에 콤팩트한 사이즈로 기동력까지 높인 제품이다. 이러한 특성을 바탕으로 M18 8인치 체인톱은 조경 작업은 물론, 다양한 목재 절단 작업과 농업 현장 및 특정한 전기 설비 현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길이 503mm, 폭 102mm의 크기로 손쉬운 이동과 함께 좁은 공간에서도 작업을 용이하게 도와준다. 베어툴(제품 본체) 기준 2.2k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잡이 디자인을 통해 작업자가 손목과 팔에 느끼는 피로도 또한 줄여준다.

M18 8인치 체인톱에는 밀워키의 기술력이 집약된 파워스테이트 브러시리스 모터(POWERSTATE BRUSHLESS MOTOR)가 적용돼 부하가 큰 작업에서도 강력한 힘을 유지한다. 또한 작동 중 멈춤 현상이 없으며, 200 mm(8인치) 톱날 전체를 활용하기 때문에 가지치기는 물론, 거친 목재와 중간 지름의 통나무도 손쉽게 절단할 수 있다.

밀워키는 이번 제품에 작업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M18 8인치 체인톱은 툴을 걸 수 있는 고리와 직관적인 트리거 잠금 버튼이 마련돼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하고 편안한 작업을 가능하게 돕는다. 또한 자동 오일 주입 기능도 도입돼 체인에 직접 기름을 바르는 번거로움도 없으며 생산성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 하단에는 렌치 보관함도 마련돼 렌치를 별도로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앴다.

밀워키 관계자는 "강력한 힘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작업에 활용가능한 M18 8인치 체인톱은 작업자들에게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동시에 안정감 있는 작업을 가능케 도와줄 제품”이라며 “작업자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제품인 만큼 제품을 사용하면서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