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NEWS


신·재생에너지가이드 홈페이지 오픈

관리자
2019-05-03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와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가 함께 제작하는「신·재생에너지가이드」가 지난 3월 2019년도 가이드북 발간과 더불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신·재생에너지가이드」는 이번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참여기업 및 독자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본격 나선다는 방침이다.「신·재생에너지가이드」 홈페이지는 가이드북 참여기업들을 중심으로 제공하는 업계의 다양한 최신 뉴스를 통해 기업 간의 활발한 정보 공유는 물론 일반 독자들의 궁금증 해갈을 위한 역할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E-book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신·재생에너지가이드」를 보다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홈페이지를 통해 신·재생에너지가이드에 대한 손쉬운 접근이 이루어져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신·재생에너지가이드」 참여기업들은 자사의 기술 및 제품 관련 소식을 온·오프라인 모두에 게재할 수 있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특히 가이드북 이미지 광고 참여기업에게는 홈페이지 상단의 배너 노출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난 3월 가이드북 발간과 함께 오픈된「신·재생에너지가이드」 홈페이지의 인터넷 주소는 www.newenergyinfo.kr이다.

한편 매년 발간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가이드」는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및 제품 소개, 설치사례, 홍보관 및 전시회 소개 등 한권에 신·재생에너지 관련 최신 정보가 총망라되어 있으며, 국내외 폭넓은 배포처 확보를 통해 산·학·연·민·관 사이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올해도 「신·재생에너지가이드」에 국내외주요 신·재생에너지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자사의 기술력과 제품 등을 홍보했으며, 광주 SWEET 2019, 대구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등 국내 대표 신·재생에너지 관련 전시회에 가이드북이 배포되면서 각계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