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NEWS


존슨컨트롤즈-히타치에어컨, 인도에 글로벌 개발 센터 오픈

관리자
2019-12-02

- 일본, 중국 센터와 협력, 글로벌 제품 혁신 주도할 것


▲ 인도 구자라트 주 카디에 위치한 존슨컨트롤즈-히타치에어컨의 새로운 글로벌 개발 센터


존슨컨트롤즈-히타치에어컨(Johnson Controls-Hitachi Air Conditioning)이 인도 구자라트 주 카디에 새로운 글로벌 개발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최첨단 시설은약 2,250만 달러가 투자 되었으며 인도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중동 및 유럽 시장을 위한 주거용 에어컨과 상업용 패키지형 에어컨 개발에 중점을 두고 회사의 세계적 수준의 혁신 역량을 촉진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50명 이상의 엔지니어와 최대 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춘 센터에는 신뢰성 연구소, 연간 성능 계수 연구소, 전자기 호환성 연구소, 전자 제품을 포함한 최첨단 연구 및 테스트 실험실이 갖춰져 있다. 

이 센터는 또한 사용자 경험 설계, 산업 설계, 시뮬레이션, 제어, 설계 품질, 프로젝트 관리 및 엔지니어링 정보 시스템을 포함한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최신 에어컨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되어 있다. 

존슨컨트롤즈-히타치에어컨의 프란츠 세르윈카(Franz Cerwinka) 전무는 “현재 존슨컨트롤즈-히타치 에어컨은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시기에 놓여있다”며, “새로운 글로벌 개발센터는 특히 동남아시아, 중동, 유럽을 위해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밝혔다.

연면적 21,042m2의 글로벌 개발 센터는 존슨컨트롤즈-히타치에어컨 인도 공장과 인접하여 제조팀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곳은 일본 내 2개의 센터와 중국 내 1개의 센터에 이은 존슨컨트롤즈-히타치에어컨의 네 번째 글로벌 개발 센터로, 글로벌 인재 풀을 활용하고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제품 개발 과정을 세계화하려는 목표를 향한 중요한 진전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존슨컨트롤즈-히타치에어컨의 구르미트 싱(Gurmeet Singh) 회장은 “우리는 구자라트 주에 투자하기 위해 2009년 양해각서를 체결했으며, 이후 카디 소재 제조 시설은 인도에서 가장 큰 에어컨 제조시설 중 하나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엔지니어링과 혁신의 허브는 구자라트주를 산업 연구, 제품 개발 및 기술 향상을 위한 세계 지도에 올려놓을 것”이라며, “새로운 글로벌 개발 센터의 출범으로 현지 인재들이 역동적인 글로벌 시장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기술과 역량을 발휘할수 있도록 추가적인 기회를 창출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를 내비쳤다.

존슨컨트롤즈-히타치에어컨은 2015년 10월 Johnson Controls International plc와 Hitachi Appliances, Inc.(현재 Hitachi Global Life Solutions, Inc.)의 합작 회사로 설립된 글로벌 에어컨 제조업체로, 약 15,000명의 직원이 전 세계 주거 및 상업용 건물을 위한 고품질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고의 기술과 혁신에 힘입어 덕트리스 솔루션에서 냉각기, HVAC 실내 공조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HVAC 제품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HP


출처: 존슨컨트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