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NEWS


BITZER, 대형 히트펌프용 스크류 압축기 개발

관리자
2021-04-07



▲ BITZER CSH 스크류 압축기


글로벌 냉난방공조 기술 전문기업 BITZER는 냉난방 분야의 탄소 제거를 위한 역할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BITZER는 반밀폐형 CSH 스크류 압축기의 적용 한계를 확장하여 향후 대형 산업용 히트펌프에서 에너지 효율과 높은 작동 신뢰성을 입증할 수 있게 되었다. 재생 가능한 열원의 전기를 사용하는 전기 구동식 히트펌프는 이제 100% 탄소중립적 작동을 제공한다. 

적용 한계가 확장된 BITZER CSH 스크류 압축기는 제조공정 및 지역난방을 위한 광범위한 용량 범위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OEM 시스템 제조업체는 최대 85°C의 방수 온도로 차세대 산업용 히트펌프를 설계할 수 있다. 승인된 CSH 스크류 압축기의 용량 범위는 냉매 R1234ze(E)를 사용한 이코노마이저 작동 시 35°C 증발 및 80°C 응축 온도에서 약 250kW~1,000kW의 가열 용량으로 확장된다.

CSH 시리즈는 확장된 적용 제한을 통해 이제 최대 30°C의 증발 온도와 최대 80°C의 응축 온도에서 냉매 R134a, R513A 및 R1234yf로 작동할 수 있게 되었다. R1234ze(E)과 R515B를 사용하면 최대 40°C의 증발 온도와 최대 93°C의 응축 온도까지 도달할 수 있다.

BITZER는 최근 몇 년 동안 선택된 파트너사와의 일련의 테스트와 실험실 측정을 기반으로 적용 한계를 확장시켰다. BITZER CSH 스크류 압축기의 검증된 선택은 히트펌프 제조업체에 대규모 고성능 상업용 및 산업용 히트펌프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데 필요한 압축기 기술을 제공한다. 새롭게 확장된 적용 한계는 현재 BITZER 소프트웨어에 통합되어 있어 사용자가 계산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BITZER에 문의할 수 있다. 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