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NEWS


비처(BITZER)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 업데이트

관리자
2019-08-05

                                                                   ▲ 비처(BITZER) 소프트웨어


- CSV 시리즈, ORBIT 시리즈 모델 추가

- 보다 폭넓은 성능 데이터 선택 가능해져


비처(BITZER)는 최근 소프트웨어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냉동공조 기술 전문가들이 제품 범위의 구성 요소에 대한 보다 폭넓은 성능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앞으로 비처는 사용자에게 시스템에 적합한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는 한층 더 신뢰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게 된다.

비처 소프트웨어는 최신 버전인 6.10.0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스크류 압축기에 초점을 맞춰 여러 가지 새로운 압축기 모델과 냉매를 선택할 수 있다. 즉20~75Hz 범위의 HS 시리즈의 압축기에 대한 성능 데이터를 기존의 모든 냉매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해당 VARIPACK 주파수 인버터는 모든 압축기의 부속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술 정보에는 외부 주파수 인버터가 장착된 스크류 압축기의 작동에 대한 세부적인 추가 정보도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CSVH3 및 CSVW3 압축기 모델도 소프트웨어에 통합되었으며, CSH.6 시리즈용으로 새로운 냉매가 추가되었다. 추가된 스크류 압축기는 CSW10593-400Y 형태로 통합되었다.

또한 ORBIT, ORBIT+ 및 ORBIT FIT 스크롤 압축기는 35~75Hz 범위의 모든 기존 냉매에 대해 비처 소프트웨어의 외부 주파수 인버터로 작동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냉매 R452B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한편 인버터 일체형 모델인 CSV 시리즈는 16~100%의 매우 광범위한 용량 제어 범위를 자랑한다. 시스템 운전 상황에 맞게 최상의 부분부하 효율성을 발휘하며, 모든 표준 압축기들은 외장 인버터 적용이 가능해 시스템 설계의 유연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CSV 기술이 적용된 콤팩트 스크류 압축기는 비처의 앞서가는 기술을 지능적으로 구현해내며, 전 세계의 다양한 법적 요건을 충족하는 고효율 액체 냉각기와 히트펌프를 제작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동시에 이러한 CSV 컴팩트 스크류 압축기는 전부하 및 부분부하 모두에서 뛰어난 에너지 효율성을 자랑하며, 변화하는 시스템의 요구사항에 따라 신속하고 정확한 조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R410A용 스크롤 압축기 ORBIT 시리즈는 에어컨 용도에 맞게 특별히 개발되었으며, 높은 효율성과 원활한 작동과 신뢰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대표적인 연간 에어컨 작동 모드(주로 부분 부하)에 있어 낮은 온도에서도 에너지 절감 능력이 뛰어나며, 압축기 구성은 저중량 및 저소음 수준에 맞게 최적화되었다.

한편 비처는 세계 최대의 독립 냉매 압축기 제조 전문기업으로 글로벌 지사를 통해 왕복동 압축기, 스크류 압축기, 스크롤 압축기를 비롯하여 응축 유니트 및 압력용기 등을생산, 판매하고 있다. 지난 2016년 기준으로 3만 4천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그해에만 6억 8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